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시간 이론

알베르트 아이슈타인은 상대성 시간, 공간이 절대적으로 같지 않고, 특수 상대성 이론을 세상에 공개 하였습니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공간은 속도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과장을 해 보면 속도에 가까움 움직임은 우주 안의 시간은 지구의 시간보다 느리게 흘러 간다는 것을 발표 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일정하게 흘러간다는 것이 아니고 지구상의 공간 시간과 우주선의 공간 시간은 다르게 흘러 간다는 것을 1905년 발표 했습니다.

아인슈타인과 상대성이론: 시간의 새로운 개념과 이해

아인슈타인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물리학자인 것을 누구나 알고 있을 텐데요.관찰자 즉 우리의 움직이는 행봉에 따라 변할 수 있다 라고 개념과 이론을 새롭게 알게 해 주었는데요.

막약 예를 하나 보자면 빠르게 움직이는 물건은 멈춰 있는 우리의 시선 즉 관찰가에 비해 느리게 흐르는 현상을 몸으로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시간의 새로운 개념은 간단한 궁금함을 넘어 관찰자의 인색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을 생각 하게 됩니다.

상대성이론과 일상의기술 속의 시간

상대성이론은 간단한 이론적에 멈추지 않고 우리를 호기심에 이끌고 탐구하게 됩니다.

우리의 일상에 생대성이론과 접목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 도구는 GPS도구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예입니다. 상대성이론을 생각 하기 위해서는 지구와 위성과의 거리 시간 을 확실하게 알아야 하고 이를 고려 하기 위해서는 지금 현제 기술 속에서 크게 정착해야 하는 담당을 합니다. 그러해 우리는 직접 체험 하고 몸으로 느끼게 됩니다.

느낌이 주는 아이슈타인의 상대성이론

우리들은 생활 속에서 시간을 느끼는 감각은 다 다릅니다. 한 공간에 서의 생활도 다르고 느낌도 다를것 입니다 예를 들면 같은 일을 하는대도 한사람은 빠르게 지나가는 경험을 하고 한사람은 빠르게 지나가는 것을 느낌니다.

이것을 아슈타인은 느낌으로도 상대성이론이 적용된다고 합니다.사실 이 부분은 연관이 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러한 접목 된다고 합니다. 심리가 주는 이러한 경험의 차이점은 어떤 상태에서 우리의 정서적인 부분에 타격이 되는지 알아봐야 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직장인1 1